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1주년 기념 바이럴 필름 선봬

금옥당·연희동사진관과 협력해 ‘엄마와의 연희동 데이트’ 공개

  • 기사입력 2019.04.16 09:43
  • 기자명 임영빈 기자
(사진출처=우리카드)
(사진출처=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정원재)가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1주년을 맞아 바이럴 필름 ‘엄마와의 연희동 데이트’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영상은 엄마와 좋은 것을 나누고 싶었던 딸이 엄마와 함께 가고 싶었던 연희동 명소들을 방문하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리카드가 양갱상점 금옥당과 연희동사진관의 도움을 받아 영상을 제작했다.

영상 속 콜라보 아이템들도 4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정석 스페셜 양갱 세트는 금옥당에서 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연희동사진관에서 흑백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면 액자를 무료 증정한다.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엄마를 위해 정성을 다해 데이트를 준비하는 딸의 마음이나 손님을 위해 진정성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카드가 ‘카드의정석’에 담았던 정성과 진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 싶었다”며 “따뜻한 봄에 레트로 감성 가득한 연희동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우리카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콜라보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환경경찰뉴스 임영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