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출시 기념 “렌탈료 깎아준다”

프로모션 적용, 매월 2천원 렌탈료 할인 실시
코웨이 제품 2대 이상 결합 시 추가 중복 할인

  • 기사입력 2020.11.13 19:13
  • 최종수정 2020.11.13 19:18
  • 기자명 고명훈 기자
(사진=환경경찰뉴스)
(사진=환경경찰뉴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생·성능·관리 편의성 강화로 가습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의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달 말까지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신규 렌탈 시 매월 2,000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6년 약정, 등록비 10만원 기준)는 ▲방문관리서비스 선택 시 30,400원 ▲자가관리서비스 선택 시 23,400원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특허 받은 ‘워터락’ 기술로 수조 속 물 고임을 방지함으로써 대장균을 99.99% 감소시키고 위생의 혁신을 이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습 기능을 실행하지 않을 땐 자동으로 수조 내 물 공급이 차단되며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 건조 기능이 작동돼 세균 번식을 최소화 한다. 물통과 수조는 매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물이 증발하는 원리를 이용한 자연 가습 시스템을 적용해 넓은 공간까지 고르게 쾌적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극초미세먼지를 99.99% 이상 제거하며 3가지 청정 모드를 탑재해 효과적인 실내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건조한 겨울철을 앞두고 청정한 공기부터 위생적인 가습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전문적인 관리와 자가 관리 중 본인에게 맞는 관리 방법을 선택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고명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