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행복과 가족’ 소재 유튜브 드라마 공개

드라마 속 더샵 아파트 신기술 공개
주택문화관 ‘더샵갤러리’ 배경
남자주인공·이웃주민에 직원들 직접 출현

  • 기사입력 2020.11.23 12:52
  • 기자명 고명훈 기자
(사진=환경경찰뉴스)
(사진=환경경찰뉴스)

“굳이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 진심이 모이면 행복은 찾아옵니다. 당신의 행복에 더샵이 함께 합니다”

포스코건설이 가족들의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담은 웹드라마 ‘숨은 행복 찾기’를 포스코건설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 HelloPOSCOENC)에 1·2편 동시 공개했다.

드라마는 재택근무와 육아를 병행하는 워킹맘 지혜(허나경)와 친정 엄마(김근영), 아들 서준(조원우) 그리고 남편(커뮤니케이션실 문정선 대리)이 주인공으로, 더샵 아파트에서 거주하는 가족들 간의 갈등과 극복, 그리고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일상을 소박하게 그려냈다.

특히, 에어샤워, 피팅 스타일링 미러 등의 더샵 아파트에 구현된 스마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소개함으로써 첨단 아파트로서의 이미지도 부각시켰다.

이번 드라마에는 남편 역 외에도 단지 주민 등 포스코건설 직원들이 다수 출연했다.

포스코건설이 이번에 유튜브 드라마를 제작, 론칭한 것은 최근 유튜브가 소비자나 일반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친근한 소통 채널이 되고 있고, 일상 속의 행복이나 주거공간의 편안함처럼 정말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본질적인 것을 추구하는 더샵 아파트의 브랜드 철학을 대중들에게 드라마로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포스코건설은 감상 후기와 ‘익숙하여 보이지 않았던 행복’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받는 이벤트도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환경경찰뉴스)
(사진=환경경찰뉴스)

환경경찰뉴스 고명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