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균부터 건조까지”...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프로모션 진행

12월 말까지 신규 제품 렌털시 월 3천 원 할인

  • 기사입력 2020.12.04 11:26
  • 기자명 고명훈 기자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사진=환경경찰뉴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겨울철을 맞이해 12월 말까지 ‘슈퍼 그레잇 의류청정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 그레잇 의류청정기 프로모션은 의류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월 렌털료를 할인해주는 행사이다.

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2종(FAD-01S, FAD-02S)‘과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1종(FW-01)’에 대해 고객이 신규로 제품을 렌털할 시 월 3,000원(5년 의무사용 기준 18만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제품 하나로 ▲의류 관리 ▲의류 건조 ▲공간 청정 ▲공간 제습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의류 관리기는 물론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의 제품을 개별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공간 활용성이 높고, 비용도 크게 절약할 수 있다.

김형권 코웨이 판매정책실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철 옷의 특성상 자주 세탁할 수 없어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웨이 의류청정기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물과 공기, 수면 등을 케어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혁신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사진=환경경찰뉴스)

환경경찰뉴스 고명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