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

13일까지 최대 80% 할인

  • 기사입력 2021.07.08 09:46
  • 기자명 고명훈 기자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패션뷰티 빅세일'을 열고 의류, 뷰티, 잡화 등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두 사이트가 함께 진행하는 하반기 첫 대규모 할인전으로 3000여 셀러가 참여한다.

먼저 할인쿠폰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쿠폰'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고객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다운로드 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 별로 매일 5장씩 제공하므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1400만원 어치의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 또한 BC·롯데·NH카드로 결제하거나 간편결제인 '스마일페이'로 등록한 삼성·신한·하나 카드로 결제 시 최대 2만원이 추가 할인되는 '7% 카드사 중복쿠폰'을 받을 수 있고, 이 외, 참여 브랜드사 별로 제공하는 브랜드 중복쿠폰도 얻을 수 있다.

할인 카테고리는 브랜드 남녀의류, 트렌드 남녀의류, 패션잡화, 수입명품, 스포츠의류, 등산·아웃도어, 화장품 등이다. △헤지스·닥스 △샘소나이트 △온앤온 △아디다스 △지오다노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총 34개 대형브랜드가 참여해 전용 브랜드관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 중 매일 '오늘의 빅세일 브랜드'로 선정된 3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 2개는 특가에 살 수 있다.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7일은 'LF'와 함께 헤지스 여름 시즌오프 남성복을 단독 특가에 판매하기로 했다. 인기 티셔츠를 2만원대에 선보이며, 진행은 쿨제이 캐릭터로 주목받는 개그맨 김해준이 맡는다. 이어 12일은 '달바'의 여름 스킨케어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두 번의 라이브 방송 당일, 최대 1만원의 카드사 즉시할인 혜택도 각각 제공하며, 즉시 할인 혜택은 행사 당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적용된다.

이 외 특가 상품은 요일별로 패션 테마에 맞춰 추천하기로 했다. 일례로 이날은 '오늘 하루 운동'이란 뜻의 신조어 '오하운' 테마에 맞춰 4만5000원 상당 '뮬라웨어 애슬레저룩 베스트 상품'을 쿠폰 등을 활용해 최종 65% 할인한 1만3330원에, '리복 로얄브릿지 외 스니커즈 모음'을 5만5300원에, '푸마양말 3팩 특가'(사은품 증정)을 5520원에 판매한다. 요일별로 패밀리룩, 캠핑룩, 데이트룩 등 테마에 맞춰 '설화수 인기세트 윤조 자음 탄련크림', '크록스 슬리퍼·샌들', '인디안 썸머 비즈니스 캐주얼' 등도 특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인 전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패션 테마 별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컨셉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며 "3000여 셀러가 참여하고 대형 브랜드가 함께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풍성한 혜택을 만끽하며 패션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고명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