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X CU X 곰표’ 빼빼로데이 맞아 이색 콜라보

4일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통해 한정 콜라보 제품 온라인 단독 선구매 가능

  • 기사입력 2021.11.02 14:36
  • 기자명 조희경 기자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다양한 이색 협업으로 MZ세대로부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곰표와 온오프라인 대표 유통 플랫폼인 CJ온스타일과 CU가 만났다.  

CU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곰표와 손잡고 ‘곰표 미니 캐리어 세트’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 13인치 크기의 깔끔한 화이트톤 곰표 미니 캐리어 안에 지난해 선보여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곰표 크림치즈 스틱’을 포함한 9개의 다양한 빼빼로 제품과 곰표 커스텀 스티커를 넣은 구성이다. CU 편의점을 통해서 11월 5일부터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만 4천원이다.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는 해당 제품을 온라인에서 하루 먼저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4일 저녁 8시부터 약 한시간 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앱 ‘라이브쇼’ 코너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날 방송 중 판매되는 수량은 총 1,000개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 절반에 해당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색 콜라보 제품들에 대한 높은 인기로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누구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CJ온스타일은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들도 즐겨 찾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