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미혼모 돕는 기부 라이브쇼 진행

오는 23일 오후 6시 방송…연말맞아 따뜻한 소통 나눌 예정

  • 기사입력 2021.12.21 17:28
  • 기자명 조희경 기자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기부 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라이브쇼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사회적 기업과 홍보대사를 선정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기부 방송을 정기적으로 운영한다.

이달 23일 오후 6시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는 기아대책과 재단법인 행복한나눔의 미혼모 지원 사업 프로젝트인 ‘봄b살롱’과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함께한다. ‘웰라쥬 리얼 HA 바이오리프트 캡슐’을 메인으로 한 보습 앰플 키트와 ‘봄B살롱’에 소속된 미혼모들이 만든 수제비누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의 15%는 ‘봄B살롱’에 기부된다.

‘봄B살롱’은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사회적 기업인 행복한나눔의 미혼모 지원 사업이다. 육아와 경제적 어려움의 이중고를 겪는 미혼모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한 상품의 수익 창출을 돕는다. 또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및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제작 환경 제공 등 자신의 재능을 찾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휴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취약 계층의 자립을 돕겠다는 CJ온스타일의 기획 취지에 깊이 공감해 이번 방송에 동참하게 됐다. ‘웰라쥬’는 2019년 이후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국제개발협력 NGO 기아대책 등 사회적 단체를 통해 미혼모를 비롯한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제품 기부를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쇼는 착한 소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방송을 통해 착한 소비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과 진정성있는 소통을 시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