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연말 맞이 뷰티 할인행사

  • 기사입력 2021.12.22 14:44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쿠팡)
(사진=쿠팡)

쿠팡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 할인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할인행사는 △2021 뷰티 어워즈 △연말 뷰티선물 △쿤달 뉴아이템 특별할인 등이다.

쿠팡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은 물론, 새해를 기다리며 새로운 뷰티 아이템을 둘러보는 고객을 위해 이같은 할인 행사를 마련됐다.

‘2021 뷰티 어워즈’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연말결산 이벤트로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연말 어워즈 상품은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월 3000만 건 이상의 뷰티 검색 데이터 등을 활용해 선정됐다.

선정된 상품은 한정특가로,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는 브랜드위크에서 대표상품을 추가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어워즈 기간 동안 기간한정특가로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할인쿠폰도 지급받는다. 할인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 뷰티 어워즈와 같은 기간 진행하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연말 뷰티선물’ 행사 진행된다. 선물을 주고받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해 ‘홀리데이 콜렉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카테고리별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을 통해 새로운 유통망을 확보하고 급성장을 이룬 뷰티생활용품 스타트업 더스킨팩토리의 브랜드 ‘쿤달(KUNDAL)’이신 제품과 시즌상품 특별할인 행사도 열렸다. 쿤달은 퍼스널케어 전문브랜드로 개인 맞춤형 향(香)의 샴푸, 바디워시 등을 판매하고 있다. ‘쿤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쿤달의 헤어케어 제품을 비롯한 주요 상품을 최대 50% 세일한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 행사로 고객들에게 보다 더 다채로운 고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 평소 갖고 싶었던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