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말 연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물 추천

  • 기사입력 2021.12.30 15:00
  • 기자명 조희경 기자

한 해가 저무는 12월과 새해를 맞이하는 1월은 그동안 함께 해준 고마운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즌이다. 더욱이 코로나 19로 모이기 어려워지며 직접 얼굴을 보는 만남 대신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같은 모바일 선물 서비스는 손쉽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전할 수 있는 선물 중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스킨케어

춥고 매서운 겨울 날씨는 피부에 자극과 건조함을 유발, 무엇보다도 스킨케어에 신경을 써야할 때. 바이오컴패티블 스킨케어 브랜드 ‘드렁크엘리펀트’의 ‘베어 네서시티스 세트’와 ‘더 리틀즈 5.0’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줄 뿐 아니라 즐거운 스킨케어 시간까지 선사한다.

‘베어 네서시티스 세트’는 ‘베스티 넘버나인 클렌저’와 ‘리피 밤’, 핫 핑크 컬러의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순한 젤 제형의 클렌저는 메이크업과 유분,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으로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깊은 보습감을 부여해 세안 후 본격적 스킨케어를 위한 준비를 마칠 수 있다.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골고루 선물하고 싶다면 ‘더 리틀즈 5.0’을 추천한다. 오메가 6와 9 성분을 함유한 ‘버진 마룰라 럭셔리 페이셜 오일’, 피부 각질을 케어해주는 ‘T.L.C 프램부스 글라이콜릭 나이트 세럼’, 수분 가득한 ‘비-하이드라 인텐시브 하이드레이션 세럼’, 멀티 영양 크림 ‘라라 레트로 휩 크림’, 펩타이드와 비타민이 함유되어 활력을 더해주는 ‘C-탱고 멀티비타민 아이크림’ 및 ‘베스티 넘버나인 클렌저’까지 총 6종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그날 그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원하는 제품의 텍스처를 섞어서 바르는 드렁크엘리펀트만의 스무디 레시피를 경험하기에도 적격으로 드렁크엘리펀트를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아이템. 파우치와 알록달록한 패키지가 선물 받는 기쁨을 더해준다. ‘베어 네서시티스 세트’는 5만원대, ‘더 리틀즈 5.0’은 9만원대의 가격으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한 겨울의 힐링 타임, 핸드&바디 케어

유난히 몸이 움츠러들고 긴장되는 겨울철, 심신의 휴식과 안정을 가져다주는 좋은 향의 핸드&바디 제품은 선물로 제격이다. ‘힐링버드’의 ‘타입오브 No.50 소울워터’ 라인은 1분에 50박자를 세는 ‘풍부하며 느리게’라는 의미의 악상기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 젖은 나무 향과 앰버, 바닐라의 달콤한 향이 섞여 조화로우면서도 마치 수증기와 같이 따뜻하고 은은한 무드를 선사한다.

 

핸드크림, 바디워시, 핸드워시로 출시되었으며 모던한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패키지는 욕실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동일 라인의 제품 2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시 포장 패키지가 함께 증정되어 선물하기에 좋다. 가격 또한 핸드 세트 2만원대에서 핸드크림&바디워시 세트 및 핸드워시&바디워시 세트가 3만원대로 부담 없다.

일상의 가사일도 즐거워지는 프리미엄 홈케어 아이템

매일같이 반복되는 가사일도 즐거울 수 있다면 집 안에 머무는 시간 또한 더욱 즐거울 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의 세탁세제와 퍼퓸유연제로 구성된 ‘런드리 세트’는 패키지의 특별한 디자인과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일상의 순간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2종 제품을 홀리데이 선물포장과 함께 3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어 가격 대비 실용적인 선물로 좋다.

‘라브아 클래식 비건 세탁세제’는 무향의 순한 세제로 나노필터 특허 공법으로 세균 번식을 원천 차단하고, 97% 생분해로 세탁기 내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 3배 고농축으로 적은 양으로도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며 비건 인증을 받았다. 향이 7일 이상 지속되는 퍼퓸유연제는 ‘피그누아 앤 시더’, ‘프랑지파니 앤 가이악’, ‘사이프러스 앤 베티버’, ‘화이트머스크 앤 앰버’ 4가지 향 중에 1종 선택이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신제품 ‘화이트머스크 앤 앰버’ 퍼퓸유연제는 국내외 유명 조향사와 7개월, 94회 이상의 블렌딩으로 완성된 세련되고 감각적인 플로럴 우디 머스크 향으로 깨끗하게 세탁된 포근한 침구 시트에서 나는 파우더리한 비누향이 연상되어 누구에게나 호불호가 없을 향으로 추천한다.

깨끗함만 남기는 스프레이로 언제 어디서든 센스 있게 청결 유지

개인 위생과 청결이 생활 곳곳의 루틴으로 자리 잡은 요즘, 특별한 탈취제를 찾는다면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을 눈여겨볼 만하다. 희녹의 시그니처 제품 ‘희녹 더 스프레이’는 인공 향료, 락스 화학성분, 계면활성제를 쓰지 않고 오직 100% 제주 편백원액으로 만든 천연 탈취 정화수로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의류, 침구 등 소중한 일상 속 필요한 곳 어디에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희녹 더 스프레이 편백수 세트’는 공병과 리필팩, 흰색 코튼 파우치와 희녹의 심볼인 노루 일러스트가 그려진 땡큐카드로 구성되었다. 특히 코튼 파우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시에만 증정되며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섬세한 포장이 가능,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가격은 3만원대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적합하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