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한스타일, ‘슈퍼 세이브 위크’ 진행

12일까지 최대 20% 중복할인 쿠폰 등 할인 혜택

  • 기사입력 2022.08.02 09:44
  • 기자명 공성종 기자

‘한스타일’이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아 2일부터 12일까지 ‘슈퍼 세이브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2FW를 미리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슈퍼 세이브 위크’에서 한스타일은 인기 브랜드의 FW 신상을 최대 15% 얼리버드 세일가로 선보인다. 또한 전 고객 대상 최대 20% 슈퍼 세이브 쿠폰팩을 제공해 25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쿠폰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17%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통해 22FW 신상품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한다.

이번 ‘슈퍼 세이브 위크’에서는 JW 앤더슨, MSGM, N21, 리던(RE/DONE), 로테이트(ROTATE), 씨뉴욕(SEA NY), R13, 스포티앤리치, 오프화이트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부터 미우미우, 구찌, 프라다 등 럭셔리 브랜드까지 총 400여 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100원 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10명에 한해 ‘오프화이트 x 아모레퍼시픽 프로텍션 박스’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마음껏 쇼핑하고 100% 돌려받는 ‘슈퍼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슈퍼 세이브 위크 동안 쇼핑한 금액의 전액을 마일리지로 페이백해주는 파격 이벤트다. 여름 인기 상품을 마지막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도 제공한다. 여름철 한스타일에서 크게 인기를 모았던 서머 에센셜 아이템과 라스트 피스를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한스타일은 일부 품목 및 서울·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오늘도착’ 및 ‘새벽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늘도착’의 경우 오후3시까지 주문 시 당일 저녁7시까지, ‘새벽배송’은 오후11시까지 주문 시 다음 날 새벽7시까지 배송된다.한스타일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직구가 필요한 상품을 당일 또는 다음 날 새벽에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스타일 관계자는 “남들보다 앞서 22FW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신상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한스타일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아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