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제14회 베스트 인성 클린콘텐츠 어워드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 기사입력 2022.12.05 16:33
  • 최종수정 2022.12.05 16:34
  • 기자명 공성종 기자

 

3일 열린 제14회 인성클린콘텐츠 정직 UCC 공모전 시상식에서 상상코칭은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3일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14회 베스트 인성 클린콘텐츠 어워드 대상 시상식'에서 상상코칭(舊동화세상에듀코)은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에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한 상상코칭은 청소년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로서 국내 굴지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국내 교육전문기업이다. 

이번 시상식은 인성 클린콘텐츠 UCC 전국 공모전과 함께 정직한 인성을 함양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래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클린콘텐츠국민운동본부와 한국정직운동본부, KBS미디어 공동주관 했으며 2009년부터 꾸준히 열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했다. 

해당 시상식에서 상상코칭은 '상상코칭', '공부9도', '마음키움'등 온∙오프라인 코칭 콘텐츠를 개발 및 청소년 자기성장프로그램 위캔두를 무료 지원함으로써 청소년들이 건강한 인성을 가진 선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특히 상상코칭에서 올해 9월 론칭한 마음키움 인성코칭은 4차산업혁명시대에 원하는 'New Collar'인재상 주제에 맞게 청소년들이 자신의 존재를 생각하고 나 다움을 가진 성장시키기 위한 코칭활동으로 시상에 있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상상코칭이 집중 개발한 마음키움은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감정돌봄코칭(Care) ▲마음관찰코칭(Observe) ▲존재만남코칭(Awareness) ▲존재실행코칭(Try) 등 <그 아이만의 단 한사람> 권영애 (사람&사랑연구소)선생님이 개발한 COAT 코칭프로세스로 구성돼 있다. 안정된 감정과 긍정적인 사고회로가 집중력을 높이고, 크고 작은 갈등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 청소년들의 성적과 학업 능력이 향상시킬 수 있어 주목받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