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미래인재육성장학금 전달 “대한민국 미래의 리더들을 응원합니다”

  • 기사입력 2023.02.21 16:50
  • 최종수정 2023.02.21 18:28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지난 20일 바인그룹 본사 대강당에서는 코칭교육 회원 중 우수한 장학생 24명에게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20일 바인그룹 본사 대강당에서는 상상코칭 교육회원생 중 우수한 장학생 24명에게 장학금과 함께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청소년 권익증진 캠페인을 열었다.(사진=바인그룹 제공)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주관한 미래인재육성 장학금 전달식에서 24명의 장학금 수여자가 나오며 사회의 온기를 불어주고 있다.

해당 행사는 바인그룹 본사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코칭교육계열사 상상코칭의 장기 회원 중 학업태도와 성취도가 높고 목표한 대학에 합격한 총 24명 청소년 회원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수여됐다.

더불어 장학금 수여자 학부모에게도 부상 차원에서 교재와 건강기능 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이 함께 지급됐다.

이에 행사의 주최측인 바인그룹은 “앞으로도 바인그룹은 청소년과 권익과 인권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할 거다.”라며 “이번에 장학금을 수여한 전원 모두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리더로서 성장하기 응원한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바인그룹은 2022년 ESG경영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상상코칭.” ESG 슬로건을 공표했다.

이에 KBS 시사교양프로그램 “동행”에 출연한 청소년 학습자 무상 지원,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ㆍ청소년 지원, 일사일촌 사랑의 쌀ㆍ사과 직거래장터 및 해피투게더 봉사단의 김장나눔 봉사활동, 물품기증행사와 봉사활동 등의 청소년 교육 및 사회공헌 캠페인들을 지속해서 진행해왔다.

특히 바인그룹의 청소년 사회공헌 자기성장 프로그램인 ‘위캔두’는 청소년들이 잠재능력을 깨닫고 성장과 목표설정을 자발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리더십 역량을 키우고 비전과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2017년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80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