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로 소도시 교육지원에 큰 기여!

바인그룹의 자기성장 프로그램, '위캔두'가 소도시 학교에서 성과를 내며 확대

  • 기사입력 2023.05.04 16:19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바인그룹 목호중학교)
(사진=바인그룹 목호중학교)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29일,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묵호중학교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소도시 교육인프라 지원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위캔두는 청소년 자기성장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바인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지난 2018년부터 국내 학교 및 교육 기관에서 성과를 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묵호중학교에서 진행된 위캔두는 묵호중 학급 임원 및 자치회 리더들이 참여하여, 자존감 향상과 함께 목표달성의 방법과 시간관리, 그리고 생활 속의 감사를 실천하는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넓은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자신을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인성과 리더십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묵호중학교에서 진행된 위캔두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리더십 프로그램이라고 하여 처음에는 일반적인 리더십 강의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자기에 대한 이해도도 높이고 시간관리와 목표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 어떠한 상황에서도 감사하는 마음 등을 배울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번 프로그램이 자신들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바인그룹은 지속적으로 '학교로 찾아가는 위캔두' 프로그램을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가며, 공교육 현장에서 청소년들의 자기성장과 리더십 개발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바인그룹은 사회적 가치 실현과 함께 자신의 지위와 명성을 공고히 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