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차별화된 치매케어서비스 받으세요”

치매예방과 치매 통합관리 , '교보치매케어서비스' 출시

  • 기사입력 2019.04.04 15:41
  • 기자명 이의정 기자
(사진출처=교보생명)
(사진출처=교보생명)

교보생명(대표 신창재)은 치매보험 출시와 함께 치매예방과 관리를 돕는 ‘교보치매케어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치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매보험 가입자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치매보험 상품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를 출시한 것이다.

이 서비스는 앞서 출시한 (무)교보실속있는치매종신보험과 (무)교보가족든든치매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된다.

교보치매케어서비스는 평상시에는 치매예방을 위한 건강관리(건강정보 제공 및 건강검진 우대)와 병원·의료진 안내 및 예약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치매가 발병하면 단계별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치매 통합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매 단계별로 간호사 병원동반이나 위치추적 서비스, 요양기관 입소지원 서비스, 가사 도우미와 치매환자 24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교보생명 김형준 상품지원팀장은 “치매예방부터 치매단계별 케어서비스까지 효율적으로 치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교보생명은 치매케어서비스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보생명 상품부가서비스App을 설치한 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환경경찰뉴스 이의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