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12월말까지 ‘전기레인지 프로모션’ 오픈
코웨이, 12월말까지 ‘전기레인지 프로모션’ 오픈
  • 고명훈 기자
  • 승인 2020.11.2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션 등 인기 제품 2종, 매월 최대 3천원 렌탈료 할인
코웨이 제품 2대 이상 결합 시 렌탈료 추가 중복 할인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환경경찰뉴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환경경찰뉴스)

“코웨이와 이번 겨울 따뜻하고 알차게 보내세요”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오는 12월 말까지 전기레인지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찬바람과 미세먼지로 창문을 닫기 시작하는 겨울철을 맞이해 유해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환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인덕션 전기레인지(CIR-302)’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CHR-03)’다. 연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매월 최대 3천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사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결합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기존 고객이 추가로 전기레인지를 렌탈하거나, 신규 고객이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2대 이상 동시에 렌탈하면 매월 렌탈료를 최대 8% 추가 할인해준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환경경찰뉴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사진=환경경찰뉴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앞세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 kW 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한다. 평상시에는 좌측 2개 화구를 각각 따로 사용하다가, 넓은 용기를 사용하는 구이, 부침 요리를 할 땐 2개의 화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해 한 번에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추운 날씨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앞두고 유해가스 걱정 없이 쾌적한 조리 환경을 제공하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코웨이 전기레인지는 렌탈 사용 시 30개월 차에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까지 제공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환경경찰뉴스 고명훈 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