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어떰유통 시즌4', 10일 전격 공개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 TV’에서 10일 오후 5시 첫 공개

  • 기사입력 2021.08.10 11:07
  • 기자명 고명훈 기자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제작하는 소상공인 웹 예능 ‘어떰유통 시즌4’가 10일 새롭게 돌아온다.

어떰유통은 어떤 물건이든 조기완판 하는 직원이라는 플롯을 통해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 제품 홍보 및 역량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의 일환이다.

‘어떰유통 시즌4’는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 TV’에서 8월 10일 오후 5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방송된다.

이번 시즌은 코로나 장기화라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하여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제작되었다.

개그맨 이상준, 김용명, 배우 백봉기 등 기존 멤버 외에도 개그맨 김승혜가 새롭게 합류하였으며, 매 회당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하여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어떰유통의 제품홍보 영상을 오는 9월부터 대형 인터넷 쇼핑몰 메인화면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10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간편한 사용법, 자연스러운 커버력의 흑채 제품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세트(비지엔에스 박정배 대표)‘, △물 없이 샤워가 가능한 ’에너비45 향균 ?타월(이야네이처 이세연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어떰유통은 시즌1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 콘텐츠였다”며 “이번 어떰유통 시즌4 또한 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높이고 많은 소상공인 사장님에게 힘이 되는 콘텐츠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고명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