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아암재단, ㈜베오딕스 소아암어린이 돕기 기부협약식
한국소아암재단, ㈜베오딕스 소아암어린이 돕기 기부협약식
  • 공성종 기자
  • 승인 2021.12.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베오딕스와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기부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17일, JW메리어트호텔서울에서 베오딕스 창립기념식과 함께 열린 기부협약식에는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 베오딕스 최유화, 박수철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베오딕스는 문화, 예술, 스포츠,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에서 미래성장 가능성이 높은 가치를 찾아 접목해 나가는 사업들을 다각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기업이며, 이번 조인식을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정기적으로 수익의 일부를 후원할 예정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은 ㈜베오딕스와 협력관계를 통해 더 많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치료비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업의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소아암재단 이성희 이사장은 “베오딕스의 창립을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전하고 “투병중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위해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베오딕스 박수철 대표는 “베오딕스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셔서 한층 힘을 얻을 수 있게 됬으며, 앞으로 베오딕스가 추진할 사업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하고 “투병중인 어린이들에게 든든히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부터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학습지원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성 어린이들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