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 3종

글로벌 베스트 셀러 향수로 구성

  • 기사입력 2022.01.26 13:25
  • 기자명 조희경 기자
(사진=러쉬코리아)
(사진=러쉬코리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새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선물로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를 추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러쉬 향수 중 글로벌 베스트 셀러인 △은은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팬지’ △기분 좋은 태양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카마’ △스피어민트의 청량함을 고스란히 전하는 ‘더티’까지 총 3가지로 선보인다.

러쉬 향수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각 향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낫랩으로 선물 세트 포장을 완성했다. 낫랩은 2005년부터 과대 포장 쓰레기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지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했다. 특히, 새로운 향수 선물 세트를 감싸고 있는 낫랩은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소재로 선택했으며, 영국 비영리 단체인 ‘로켓 아티스트(Rocket Artists)’에서 활동하고 있는 예술가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이 단체는 누구나 예술을 누릴 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믿음 아래 도움이 필요한 예술가들에게 각종 교육을 지원하는 곳이다.

한편, 행복한 설맞이를 위해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월 2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러쉬 스마트 샘플 2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샘플 세트는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30g)’와 ‘컵 오 커피 (30g)’으로 구성됐다. 또한 천 포장재 낫랩과 함께 구매 시,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 가득한 새해맞이 선물할 수 있도록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