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 광고컷 공개

오는 21~27일 올리브영 런칭 기념 할인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22.02.18 16:09
  • 기자명 조희경 기자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22SS 화보컷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에스파는 한남동 아뜰리에의 매력적인 아티스트로 변신해 클리오 브랜드만의 자신감있고 트렌디한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리오 22SS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은 공방의 창문 사이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살과 바람, 캔버스 위 자유로운 드로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라인으로 프로 아이 팔레트, 듀이시럽 틴트 등의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22SS 화보에서 에스파의 비주얼을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의 ‘프로 아이 팔레트’와 ‘듀이 시럽 틴트’다. 

어떠한 컬러조합도 감각있게 연출해주는 ‘프로 아이 팔레트’는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한 팔레트로 모두 가능한 실용성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촉촉한 밀착력과 다채로운 펄감까지 갖춰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모델 윈터는 14호 ‘한남동 아뜰리에’를,  카리나가 사용한 컬러는 따스한 핑크 코랄 계열의 15호 ‘캔버스 위 봄 햇살’로 은은하고 그윽한 웜톤 착붙 눈매를 완성해주었다.

맑고 촉촉한 발색의 ‘듀이시럽 틴트’도 눈길을 끈다. 

화사한 오렌지 피치부터 체리레드 컬러까지 총 4개 홋수로 출시된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의 ‘듀이시럽 틴트’는 은은한 수분막 코팅의 물막 틴트로 덧바를수록 차오르는 유리알 광택과 끈적임이 적은 사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모델 지젤은 4호 ‘봄볕 담은 피치’를, 닝닝은 맑은 레드와 플럼이 믹스된 01 ‘한남동 인 레드’ 컬러를 사용해 맑고 여리여리한 봄 느낌을 더했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모델 에스파는 클리오 브랜드와의 두 번째 촬영답게 능숙한 촬영 매너와 특 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각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브랜드  뮤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 속 에스파의 완벽한 룩을 완성한 클리오 ‘아뜰리에 인 한남동’ 컬렉션의 ‘프로 아이 팔레트’는 오는 20일(일)부터 27일(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듀이 시럽틴트’는 21(월)부터 27(일)까지 3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