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50% 할인 ‘베이스&블러셔 대전’ 진행
더샘, 최대 50% 할인 ‘베이스&블러셔 대전’ 진행
  • 공성종 기자
  • 승인 2022.07.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까지 전국 더샘 매장과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동시 진행
(사진=더샘)
(사진=더샘)

더샘이 인기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베이스&블러셔 대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더샘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마 웨어 파운데이션’,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에코 소울 리얼 세럼 파운데이션’과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스킨 텍스처를 표현해주는 ‘쓰리 엣지 리퀴드 파운데이션’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샘의 밀착 커버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극찬한 ‘트루 핏 픽서 쿠션’,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올 커버’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일명 ‘국민 컨실러’로 불리며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넘어선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마스크 묻어남 걱정을 덜어줄 마스크프루프 컨실러 '커버 퍼펙션 픽실러', 정교한 커버를 도와줄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빈틈없이 완성한 피부 표현을 위한 ‘스튜디오 컨실러’ 등 브랜드 대표 컨실러는 10-20% 할인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미세한 펄 입자를 함유해 빛을 머금은 듯 영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있는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는 50% 할인하며, 다채로운 컬러 조합으로 매일 새로운 무드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샘물 싱글 블러셔’, 투명하게 맑은 컬러감을 선사하는 ‘에코 소울 럭스 블러셔’ 등도 20-50% 할인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각종 야외활동 및 모임이 본격화되며 색조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베이스 라인부터 다채로운 무드를 완성해 주는 블러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