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MZ세대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한정 콜라보
페리페라, MZ세대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한정 콜라보
  • 조희경 기자
  • 승인 2022.07.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페리페라)
(사진=페리페라)

페리페라가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을 진행하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런칭한다 밝혔다.

갓생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작가 ‘최고심’은 귀여운 2D 캐릭터에 본심을 위트 있게 풀어낸 컨텐츠로 SNS 상에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갓생 사는 내가 너무 멋져, 자존감 만-렙 프로젝트'라는 컨셉으로, 나 자신을 사랑하는 갓생러의 일상적인 순간에 페리페라와 최고심이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페리페라 X 최고심 콜라보 제품은 ‘올테이크 무드 테크닉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 ‘잉크 블랙 카라’로 총 5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콜라보는 특히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DIY 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각 제품의 단상자마다 본인이 직접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기존 쉽게 버려지는 단상자의 활용 가능성을 제시하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제품 자체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와 뭐든 이뤄주는 DIY 소원 부적 또한 함께 들어있어 재미요소를 더했다.

‘올테이크 무드 테크닉 팔레트’ ▲5호 럽유 핑크풀 베리는 라이트-브라이트의 명채도 핑크 플럼 컬러 구성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블러셔, 쉐딩, 하이라이터, 아이라인까지 연출할 수 있는 쿨톤 멀티 팔레트이다. 또한 컬러 자체가 쉽게 큐레이션 되어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싱그러운 청초 광택이 특징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7호 내가최고 (라이트 쿨 핑크)와 ▲8호 내가해냄 (스트로베리 핑크) 2호수로 출시되며, 제품을 꾸밀 수 있는 DIY 스티커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는 ▲14호 오늘도갓생해 (라이트 라벤더)와 ▲15호 킹갓제너럴해 (라이트 로지 핑크)가 출시되며, 봄 웜톤부터 여름 쿨톤까지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잉크 씬씬 브러쉬 라이너’와 ‘잉크 블랙 카라’가 콜라보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페리페라는 최고심 콜라보 제품 출시 기념으로 18일부터 2주간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선 런칭을 진행한다. 또한 출시 기념하여 전 제품 할인 혜택과 다양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런칭 시에는 구매한 모든 분께 갓생 길만 열리는 부적을 1:1 증정하며, 10,000원 이상 구매 시 떡메모지를 증정, 25,000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8월 정식 런칭 시에는 구매한 모든 분께 갓생 길만 열리는 부적을 1:1 증정하며, 10,000원 이상 구매 시 마우스 패드를, 25,000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을 증정한다.

환경경찰뉴스 조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