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뷰티! 클린 지구! 그린(green) 호캉스 하세요!
클린 뷰티! 클린 지구! 그린(green) 호캉스 하세요!
  • 공성종 기자
  • 승인 2022.07.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드 호텔 x 라타플랑, ‘그린 + 뷰캉스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이 클린뷰티 ‘라타플랑‘과 함께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그린 + 뷰캉스 패키지’를 오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예약 가능한 ‘그린 + 뷰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가장 한국적인 클린뷰티 브랜드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으로 구성된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라타플랑은 한국 고유의 원료를 피부와 지구에 이로운 기술로 해석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다. 특히,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은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의 청정 환경에서 자란 친환경 무농약 미나리를 사용하고 있으며, 건강하지만 외관이 규격에 맞지 않아 버려지는 비규격 미나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환경오염과 사회적 비용을 줄이는데 동참하고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미나리 트라이얼 키트는 라타플랑의 미나리 진정 라인 4종(토너, 세럼, 수분크림, 클렌저)을 미니 박스에 담아 휴대가 간편하며, 기초 스킨케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5회 분량으로 구성해 여행, 출장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라타플랑 미나리 진정 퍼펙트 루틴 5종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1매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호텔의 폐리넨을 활용하여 제작한 글래드 파우치 1개를 제공한다. 글래드 파우치는 메종 글래드 제주의 침구를 업사이클링해 제작한 친환경 상품으로 한정 수량 제작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친환경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글래드 호텔이 ‘라타플랑’과 함께 뷰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그린 + 뷰캉스 패키지로 호캉스를 즐기며 피부와 지구를 위한 착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