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이 우선시 되는 치안강국, 맑은 빛 푸른 하늘 부국환경
녹색정론직필을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환경경찰뉴스는 환경보호의식 속에서 녹색정론직필을 원칙으로 삼아 문재인 정부의 6대 환경정책인 탈-원전,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태양광 해소, 미래 청정에너지 건설, 4차 산업혁명, 에너지 소비 효율화 등을 널리 알리고 정책과 소통하는 대변지입 니다.

시시각각 환경은 변하고, 하루에도 수많은 사건 사고가 발생, 국민의 생명과 안전은 늘 위협받고 있습니다. 환경경찰뉴스는 2008년 발행해 환경보호실천 의식 속에서 경제가 발전하는 안전한 나라인 부국환경으로 발돋움하는 데 있어 환경보호의식을 널리 전파해왔습니다.

신뢰받는 녹색언론 환경경찰뉴스가 오랫동안 지향해 온 길입니다. 환경경찰뉴스의 임직원 일동은 환경보호 실천 의식을 널리 전파하고 맑은 빛 푸른 하늘 대자연이 숨 쉬는 부국환경을 꿈꿉니다.

나아가 환경경찰뉴스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이 중요시되는 치안강국 대한민국으로 발전하기까지 참 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질서와 규범이 우선 시 되는 나라야말로 국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고, 나아가 무질서한 사범들의 법익 침해를 바로 잡아 부국한 나라로 건설될 수 있습니다.

참 된 언론의 감시 기능은 안전한 나라로 발전하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서게 합니다.

환경경찰뉴스는 국민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나라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