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미주·중남미 여행객 대상 이벤트 실시

항공권 특별할인가 제공 및 하나머니 추가 적립 제공 등

  • 기사입력 2019.04.11 09:21
  • 기자명 임영빈 기자
(사진출처=하나카드)
(사진출처=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아메리칸항공과 함께 미주·중남미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의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를 통해 △아메리칸항공 미주·중남미 노선 항공권 특가 제공 및 최대 3만 하나머니 제공 △캐슬러 선글라스 등 경품 제공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아메리칸항공 미주·중남미 노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74만 1500원부터 제공하며, 항공권 결제 금액이 50만 원 이상 시 1만 하나머니, 100만 원 이상 시 2만 하나머니, 200만 원 이상 시 3만 하나머니를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항공권 결제 후 응모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이중 당첨고객 5명에게는 캐슬러 선글라스, 10명에게는 고급 여권 지갑, 응모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칸 항공기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쿠폰을 제공한다.

또 항공권 구매고객 전원에게 전 세계 1200여 개 공항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이용권(1매)’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GLOBAL MUST HAVE 또는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하나카드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환경경찰뉴스 임영빈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