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대상 '2024 대입전략 설명회' 온라인 개최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 대상, 최신 대입 정보 및 학년별 솔루션 제공

  • 기사입력 2024.02.16 17:03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상상코칭 대입전략 설명회,  바인그룹 제공)
(사진=상상코칭 대입전략 설명회,  바인그룹 제공)

1대1 코칭교육 전문기업 상상코칭(대표 김영철)이 오는 24일 오전 10시, 중·고등학생 및 그들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4 대입전략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고교학점제 도입과 2028 대입 변경에 대비해 중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맞춤형 대학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상상코칭은 현 고등학교 학생들이 마주하고 있는 빠르게 변화하는 대입제도 속에서,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한다. 이번 설명회는 특히 고교학점제 시범운영 세대 및 현 수능의 마지막 세대인 현재 고등학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는 AI진로서비스 기업 메이저맵의 입시전략 연구소장이자, 전 진학사 진로진학 상담센터장을 역임한 홍성진 소장이 진행할 예정이다. 홍 소장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대학합격 사례를 공유하며, 학년별 맞춤형 대입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총 2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2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고교학점제와 대입개편안을 분석하고, 2부에서는 2025-2026학년도 대학 입학을 위한 대입 로드맵 전략을 세우는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겨울방학 기간 동안 새 학기와 3월 모의고사를 앞두고 최신 대입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상상코칭의 2024 대입전략 설명회 참가는 상상코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설명회는 중·고등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대학 입시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와 준비에 필요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