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코칭, 부모와 자녀를 위한 교육정보 웹사이트 '코칭맘' 오픈

부모의 고민을 해결하고, 자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 론칭

  • 기사입력 2024.03.21 09:21
  • 최종수정 2024.03.22 14:53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20일 오픈한 코칭맘 웹사이트 화면 갈무리)
(사진=20일 오픈한 코칭맘 웹사이트 화면 갈무리)

국내 초중고 1대1 코칭 교육 전문 브랜드인 상상코칭(대표 김영철)이 20일, 청소년들의 고민 및 부모와의 관계성 회복을 위한 새로운 무료 구독 교육정보지 '코칭맘(Coaching Mom)' 웹사이트를 공식 오픈했다.

2014년에 계간지로 처음 시작된 코칭맘은 "진짜 부모가 되는" 슬로건 아래 부모 교육, 자녀 코칭, 입시 및 교육정보, 여행, 건강, 추천도서, 교육뉴스 등 다양한 자녀 양육 및 교육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간행물이다.

기존에는 모바일 웹진을 통해 구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으나, 이번 웹사이트 오픈을 통해 더 많은 학부모들이 교육정보와 자녀와의 소통 및 교육문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코칭맘 웹사이트는 다양한 이미지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여 기존의 한계를 극복한다.

코칭맘 웹사이트는 코칭, 트렌드, 교육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어, 사용자들이 원하는 분야의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난 호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이전에 발행된 다양한 콘텐츠를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SNS 공유 아이콘을 통해 사용자들은 콘텐츠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상상코칭의 코칭맘 담당자는 "코칭맘은 이제 1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대한민국의 부모들이 고민하고 찾는 답을 함께 고민하고 제공하여 유용한 정보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3월에 50호를 발행한 코칭맘은 오프라인 정기 구독과 함께 웹사이트를 비롯해 SNS, 유튜브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운영하여 교육 정보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하고 있다.

코칭맘 웹사이트는 부모들에게 뿐만 아니라 교육 전반에 관심 있는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여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