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연동애비뉴' 도심 최강 프리미엄 아파트 내달 분양"

"제주 최고 입지, 혁신과 상품성이 어우러진 초고급 브랜드"

  • 기사입력 2023.05.25 16:57
  • 최종수정 2023.05.25 18:34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더샵연동애비뉴 투시도)
(사진=더샵 연동애비뉴 투시도)

(주)아일랜드원이 시행하고 포스코이앤씨(옛.포스코건설)가 시공을 맡은 '더샵 연동애비뉴'가 내달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제주에서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포스코이앤씨의 '더샵'과 영어로 가로수길, 큰 도로를 뜻하는 '애비뉴(Avenue)'의 합성어로, 제주에서 가장 상위 상업지인 연동에 분양되는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아파트를 상징한다.

'더샵 연동애비뉴'는 지하 5층부터 지상 18층까지 솟아올라 전용면적 69㎡와 84㎡의 다양한 크기의 아파트 204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단지 내에는 상업시설도 포함되어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3월 새로운 사명을 선포한 후, 제주의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이곳에 '더샵' 브랜드를 최초로 선보이며 ESG 경영철학을 담은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더샵 연동애비뉴'에서도 포스코이앤씨의 철학이 녹아있는 상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제주에서 입지가 가장 좋은 연동 제원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연동은 드림타워, 롯데시티호텔, 신라면세점, 누웨마루거리(구.바오젠거리) 등이 위치한 제주의 '명동'이자 '중심지'로 불린다. 현재 연동은 상업지가 주를 이루고 있으나, 점차 고급스러운 주택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제주에서도 새로운 주거중심으로 떠오를 예정이다.

(사진=더샵 연동애비뉴 위치도)
(사진=더샵 연동애비뉴 위치도)

'더샵 연동애비뉴'는 주변 교통 편의성도 뛰어나다. 제주국제공항, 노형오거리, 제주시 버스터미널 등과 가까워 도시 내의 모든 지역을 차로 1시간 내외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아파트 주변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제주한라병원,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MBC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 신광초, 노형중, 한라중, 남녕고, 제주제일고 등 다수의 초중고교가 반경 2km 이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삼무공원, 삼다공원, 연동근린공원, 노형근린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도 제공된다.

이 아파트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설계와 기능을 제공한다. 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설치되어 있어 환경 친화적인 모빌리티를 지원한다. 또한, 아이큐텍(AiQ TECH)을 활용한 스마트홈 서비스를 통해 조명, 난방, 가스 차단, 환기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더불어 승강기 내부에는 UV-C LED 살균 조명이 설치되어 바이러스와 세균의 제거에도 효과적으로 기여한다.

더샵 연동애비뉴에서는 스마트 감성조명인 더샵 루미나도 선택할 수 있다. 이 특별한 조명은 개별적인 조명 제어로 공간 분위기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취향과 기분에 맞는 공간을 만들어준다.

또한, 원패스 시스템, 스마트 월패드,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 그리고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홈 앤 시큐리티 시스템도 구축되어 있다. 이 시스템은 단지 출입부터 개별 가구까지 원스톱으로 이동 가능한 원패스 시스템, 1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한 스마트 월패드, 지문인식 도어락과 안면인식 도어폰을 통한 강화된 보안 시스템, 그리고 IoT 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욕실 스위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연동애비뉴'는 포스코이앤씨의 신사업부 '더샵'이 선보이는 최고의 입지와 기술을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제주뿐만 아니라 서울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라며 "연동이 제주의 명동, 중심지로 떠오르는 동안 최상의 상품성과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환경경찰뉴스 공성종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