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춘천 '더샵 소양스타리버' 본격 분양 시작

강원 춘천의 새 랜드마크, 주거·상업·문화의 특화된 통합 공간으로 부상 예상

  • 기사입력 2023.10.06 09:15
  • 최종수정 2023.10.07 01:30
  • 기자명 공성종 기자
(사진=더샵 소양스타리버 투시도 주경, 포스코이앤씨 제공)
(사진=더샵 소양스타리버 투시도 주경, 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가 7일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서 '더샵 소양스타리버'의 견본주택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는 10월 16일부터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7일과 18일에는 각각 1순위 및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선착순이 아닌 추첨제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25일에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11월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더샵 소양스타리버’는 만 19세 이상의 춘천시 및 강원특별자치도 거주자 중, 청약통장 보유기간이 6개월 이상이며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자라면 누구나 1순위 청약에 참여할 수 있다. 주택 보유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분양권 전매 제한이 없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춘천소양촉진2구역재건축정비사업으로 조성되는 ‘더샵 소양스타리버’는 전체 1,039가구 규모로,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26층까지의 11개동이 예정되어 있다. 다양한 평형이 제공되며, 총 855가구가 일반 분양 대상이다.

더불어,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최적화했다. 스카이 커뮤니티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였다.

유리난간이 적용된 창호와 아메리칸 스탠다드 수전 등 고급 마감재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모든 세대에는 지하세대창고가 제공되며, 포스코이앤씨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도 적용될 예정이다.

안전과 효율을 위한 ‘3선 보안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안심된 생활을 제안한다.

'더샵 소양스타리버'는 교통 및 주요 시설과의 접근성이 좋아 주거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춘천역세권 개발사업과 춘천 캠프페이지 등 주변 개발호재로 인한 높은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춘천을 대표할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샵 소양스타리버’의 견본주택은 춘천시 경춘로 2327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모바일버전